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팩스 송신이 안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 메시지가 표시돼요.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날짜 2016-07-21 조회수 5,373

■ 팩스 송신이 안 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조치 방법

  • 1. 자동 송신시 상대방 팩스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상태이므로 상대방에게 연락하여 팩스 상태를 점검하도록 알려 주세요.
  • 2. 또는 팩스의 수화기를 들거나 [온훅다이얼] 버튼 눌러 팩스 번호를 누르고 상대방 팩스에서 "삐~"하는 응답음이 들리는지 확인 후 [시작] 버튼을 눌러 송신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참고] 메시지에 대한 설명

  • 1) 'RETRY REDIAL?' 메시지
    • 자동 송신시 상대 팩스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이며 재다이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상태입니다. 약 3분 경과 후 자동으로 재다이얼을 시도합니다.
    • [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다이얼을 시도하며 [정지] 버튼을 누르면 재다이얼이 취소됩니다.
  • 2) 'NO ANSWER' 메시지
    - 재다이얼 후에도 상대 팩스기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 최종으로 발생하는 메시지이며 더는 재다이얼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 만약 특정 팩스로 보낼 때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특정 상대방에게 팩스 송신하면 오류 발생하면서 안됨 (← 클릭하세요)


팩스 송신이 안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 메시지가 표시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