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팩스 송신이 안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 메시지가 표시돼요.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날짜 2016-07-21 조회수 7,388

■ 팩스 송신이 안 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조치 방법

  • 1. 자동 송신시 상대방 팩스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상태이므로 상대방에게 연락하여 팩스 상태를 점검하도록 알려 주세요.
  • 2. 또는 팩스의 수화기를 들거나 [온훅다이얼] 버튼 눌러 팩스 번호를 누르고 상대방 팩스에서 "삐~"하는 응답음이 들리는지 확인 후 [시작] 버튼을 눌러 송신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참고] 메시지에 대한 설명

  • 1) 'RETRY REDIAL?' 메시지
    • 자동 송신시 상대 팩스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이며 재다이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상태입니다. 약 3분 경과 후 자동으로 재다이얼을 시도합니다.
    • [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다이얼을 시도하며 [정지] 버튼을 누르면 재다이얼이 취소됩니다.
  • 2) 'NO ANSWER' 메시지
    - 재다이얼 후에도 상대 팩스기가 통화 중이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 최종으로 발생하는 메시지이며 더는 재다이얼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 만약 특정 팩스로 보낼 때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특정 상대방에게 팩스 송신하면 오류 발생하면서 안됨 (← 클릭하세요)


팩스송신안됨, 팩스 송신안됨, FAX 송신에러, 리트라이 리다이얼, 노 엔써, 노엔써, 노앤써, 팩스 송신이 안되고 ''''''''RETRY REDIAL?'''''''' 또는 ''''''''NO ANSWER''''''''메, ''''''''NO ANSWER''''''''메시지가 표시되요., ''''''''RETRY REDIAL?'''''''' 메시지가 표시되요., 송신에러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