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SL-M2820DW, SyncThru Web Service(SWS)에서 변경한 ID 및 P/W를 잊어버렸어요.

  • 날짜 2016-12-16
  • 조회수 11,262


고객 질문 내용

프린터(SL-M2820DW),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 중인데 SyncThru Web Service(SWS)에서 변경한 ID 및 P/W를 잊어버려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내용

문의주신 프린터(SL-M2820DW), SyncThru™ Web Service에서 설정한 ID 및 암호를 분실했다면 USB 케이블로 제품을 직접 연결하여 초기화하는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1. PC와 컴퓨터를 제공된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합니다.
  • 2. 설치된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실행 방법 : 시작 모든 프로그램 Samsung Printers Samsung Easy Printer Manager 클릭하세요.

    ※ 만약 Easy Printer Manager 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 다운로드

  • 3. 고급 설정 → 장치 설정 → 네트워크 설정 → 네트워크 설정 삭제 메뉴가 확인된다면 삭제 버튼을 눌러 초기화를 진행해 봅니다.
  • 4. 이후 제품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기본 설정 ID 값은 “admin”이고, 비밀번호는 “sec00000” 입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