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SL-J2960FW, 웹스캔 실행이 안 돼요.

  • 날짜 2017-04-07
  • 조회수 4,604


고객 질문 내용

잉크젯 복합기(SL-J2960FW), 컴퓨터에서 웹스캔 실행하려고 할 때 ‘해당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표시되면서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문의하신 증상은 관리자 설정에 웹 스캔 기능 사용으로 미등록되어 발생한 경우로, 해당 기능을 사용하도록 변경하는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1. [설정] 탭 클릭 > [보안] 클릭 > [관리자 설정]을 클릭하세요.

  • 2. 만약 아래와 같이 에러창이 나타날 경우 왼쪽 하단의 [고급]을 클릭하세요.

  • 3. IP주소(안전하지 않음) 으로 선택하여 클릭하세요.

  • 4. 아래와 같이 [웹스캔] 항목을 체크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하세요.

  • 5. 프린터를 껐다가 켠 후 웹 스캔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