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해외로 출시된 갤럭시S8 국내 빅스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 날짜 2017-05-26
  • 조회수 3,860


고객 문의 내용

독일로 출시한 갤럭시S8을 국내 SKT로 개통하여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 S8의 빅스비 서비스 지원 가능한가요?


답변 내용

현재 빅스비는 국내(한국) 출시한 갤럭시S8/S8+ 모델이고, 국내(한국) SIM을 사용한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국내(한국) SIM이 아닌 해외 SIM을 사용하거나 해외에서 국내(한국) SIM을 분리하고 Wi-Fi를 이용하는 등의 경우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독일 출시된 갤럭시 S8의 경우 한국 출시 모델이 아니므로 빅스비 서비스 지원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