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SL-J3560FW, 컬러잉크 교체하라고 뜰 때 흑백잉크로 인쇄할 수 있나요?

  • 날짜 2017-06-09
  • 조회수 8,721


고객 질문 내용

잉크젯 복합기(SL-J3560FW), 컬러잉크 중 노랑잉크를 다 사용해서 ‘카트리지가 떨어짐, 인쇄 계속하려면 Y(옐로우)를 교체하세요’ 라고 나오는데, [확인]을 선택해도 인쇄가 안됩니다.

흑백잉크로만 인쇄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내용

문의하신 SL-J3560FW 모델의 노란색 잉크를 교체하라고 나타났다면, 컬러 잉크인 노란색 잉크를 교체해야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 SL-J3560FW 잉크 카트리지 모델 안내

  • 검은색 잉크 카트리지 : INK-K310 (검정)
  • 청록색 잉크 카트리지 : INK-C310 (파랑)
  • 심홍색 잉크 카트리지 : INK-M310 (빨강)
  • 노란색 잉크 카트리지 : INK-Y310 (노랑)

참고로 아래의 모델들은 컬러 및 검정 잉크가 한 개라도 소진된 상태에서는 인쇄 불가하므로 교체메시지가 나타난 잉크를 반드시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 SL-J3520W, SL-J3523W, SL-J3525W
- SL-J3560FW, SL-J3570FW
- SL-J5520W, SL-J5560FW


삼성전자서비스 소모품샵 바로가기


소모품 구매를 위해 "삼성전자서비스 소모품샵 바로가기" 클릭으로 모델명(예시 : SL-C565)을 검색해 주세요.

만일 구매를 위한 소모품이 없다면 저희 전문 상담사와 전화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전화상담 예약 바로가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