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기어 아이콘X, 동작되지 않습니다.
제품 웨어러블기기 > 기어
날짜 2016-07-19 조회수 1,382

조치 방법

Gear IconX 제품이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들에 대해 우선 체크해 보시고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전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해 주십시오.
  • 심박수 측정 센서가 귀에 밀착되지 않으면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착용 감지 알림음이 들리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한 후 다시 착용해 보십시오.

기어 아이콘X, 동작되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