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기어 아이콘X, 이어버드와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집니다.
제품 웨어러블기기 > 기어
날짜 2016-07-19 조회수 1,487

사용 안내

이어버드와 스마트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질 경우
아래 사항들에 대해 우선 점검해 보시고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마트폰에 설치된 Samsung Gear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사용 거리(5 m) 이내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휴대폰에서 Samsung Gear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해 주십시오.

기어 아이콘X, 이어버드와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집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