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기어 360, 앱 중지 메시지가 뜹니다.
제품 웨어러블기기 > 기어 360
날짜 2016-05-26 조회수 3,008

조치 방법

  • 제품과 모바일 기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기기에 Samsung Gear 360 Manager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 제품과 모바일 기기 간 사용 거리(10 m) 이내에서 사용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품과 모바일 기기의 전원을 다시 켜고, 모바일 기기에서 Samsung Gear 360 Manager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해 보십시오.

기어 360, 기어360, SM-C200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