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삼성 가전제품 등록 중 99%에서 화면이 멈췄어요.
제품 스마트싱즈 > 스마트싱즈
날짜 2019-05-10 조회수 335

가전제품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등록 절차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위치와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가전제품의 디스플레이에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가전제품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가전제품을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는이미지
  • 3. 가전제품과 Wi-Fi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가전제품 등록 중 99에서 화면이 멈췄어요, 99에서 화면이 멈췄어요., 제품등록중 99에서 화면이 멈췄어요., 등록 중 99에서 정지됩니다, 제품당록중 99에서 정지, 99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