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공기청정기를 등록하는 중 AP 모드에서 99% 진행 중 화면이 멈췄어요.
제품 스마트싱즈 > 스마트싱즈
날짜 2019-05-10 조회수 22,890

공기청정기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연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Wi-Fi 관련 설정을 확인하세요.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에서 공유기의 이름이 영문, 기호, 숫자 조합인지 확인하세요.
    한글 또는 특수문자가 섞인 경우에는 공유기의 이름을 다시 생성하세요.
  • 공기청정기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는 2.4 GHz만 지원합니다.
    5 GHz Wi-Fi 연결을 사용하면 공기청정기 연결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고급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의 고급메뉴이미지 고급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이 꺼져 있는지 확인이미지

공기청정기 위치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의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공기청정기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된이미지
  • 3. 공기청정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공기청정기를 등록하는 중 99 진행 중 화면이 멈췄어요, 공기청정기 등록중 99에서 멈춰요, 공기청정기 등록중 99에서 정지되요, 공기청정기 등록중 99에서 화면정지, 99에서 멈춤, 99에서 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