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록시 AP 모드에서 99% 진행 중 화면이 멈췄어요

  • 날짜 2019-11-21
  • 조회수 32,333


Wi-Fi 관련 설정을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연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에서 공유기의 이름이 영문, 기호, 숫자 조합인지 확인하세요.
    한글 또는 특수문자가 섞인 경우에는 공유기의 이름을 다시 생성하세요.
  • 공기청정기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는 2.4 GHz만 지원합니다.
    5 GHz Wi-Fi 연결을 사용하면 공기청정기 연결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고급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의 고급 메뉴 이미지 고급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는 이미지


공기청정기 위치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의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공기청정기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된 이미지
  • 3. 공기청정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