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갤럭시 탭 프로 8.4 카메라 연속 촬영이 안 돼요[질문과 답변]
제품 휴대폰 > 갤럭시탭
날짜 2014-11-20 조회수 3,922

고객 문의 내용

삼성 갤럭시 탭 프로 SM-T320 연속촬영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원래 기본 카메라 앱에서 들어가서 촬영 버튼을 몇 초간 누르고 있으면자동으로 연속촬영이 되었는데, 갑자기 되지 않네요 무슨 문제죠?
어떻게 하면 연속촬영을 할 수 있죠?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전자서비스 사이버센터 담당자입니다.

SM-T320 제품 사용 중 연속 촬영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습니다.
안내 드리겠습니다.

해당 현상은 카메라 설정이 변경되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실행 → 톱니바퀴 실행(설정) → 버스트 샷]
위의 경로로 진입을 하셔서 버스트 샷을 켜짐으로 설정 바랍니다.

만약 위의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연속촬영이 되지 않는다면,고객님 제품에 설치된 외부 앱 등 S/W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 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원격점검 / 센터 방문을 통하여 직접적인 점검과 조치를 받아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예약 바로가기 (원격서비스)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상세정보에서 서비스 가능 제품을 반드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속 촬영, T320 연속촬영, SM-T320, T320, 버스트 샷, 버스트샷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