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K 시리즈 제품, 조작부에 표시되는 스캔 ID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복합기
날짜 2019-04-15 조회수 641

방법 안내

SL-K 시리즈에 한하여 제품 조작부에서 PC로 스캔 보내기 선택 시 보이는 스캔 ID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L-K 시리즈, SL-X 시리즈 모델만 스캔 ID 삭제 가능함

방법 안내

  • 1. Windows에서 Internet Explorer와 같은 웹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주소란에 제품의 IP 주소(http://xxx.xxx.xxx.xxx)를 입력한 뒤 Enter 키를 누르거나 이동을 클릭하세요.
  • 2.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열립니다.
  • 3. SyncThru™ Web Service 웹사이트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 4. SyncThru™ Web Service에 처음 로그인하는 경우 관리자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래 기본 ID 및 비밀 번호를 입력하세요. 보안을 위해 기본값으로 설정된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장합니다.
    • ID : admin
    • 비밀 번호 : admin@123

    상단 오른쪽 끝에 있는 설정 탭 선택 후 왼쪽 보안에서 액세스 제어 선택 화면

  • 5. 아래와 같이 ① 설정 → ② 제품 설정 → ③ 스캔 및 전송 → ④ PC → ⑤ 삭제 하고자 하는 스캔 ID 체크 → ⑥ 삭제 선택하세요.

    상단 오른쪽 끝에 있는 설정 탭 선택 후 왼쪽 보안에서 액세스 제어 선택 화면

  • 위의 방법으로 스캔ID를 삭제했으나 다시 스캔 ID가 보일 경우 Scan to PC Lite 프로그램에서 해당 스캔 ID를 장치 삭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흑백레이저복합기, SCANID, 스캔ID 제거하기, 스캔ID삭제하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