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K 시리즈 제품, 조작부에 표시되는 스캔 ID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19-04-15
  • 조회수 3,052

SL-K 시리즈에 한하여 제품 조작부에서 PC로 스캔 보내기 선택 시 보이는 스캔 ID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L-K 시리즈, SL-X 시리즈 모델만 스캔 ID 삭제 가능함

  • 1. Windows에서 Internet Explorer와 같은 웹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주소란에 제품의 IP 주소(http://xxx.xxx.xxx.xxx)를 입력한 뒤 Enter 키를 누르거나 이동을 클릭하세요.

  • 2.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열립니다.

  • 3. SyncThru™ Web Service 웹사이트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 4. SyncThru™ Web Service에 처음 로그인하는 경우 관리자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래 기본 ID 및 비밀 번호를 입력하세요. 보안을 위해 기본값으로 설정된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장합니다.
    • ID : admin
    • 비밀 번호 : admin@123

    상단 오른쪽 끝에 있는 설정 탭 선택 후 왼쪽 보안에서 액세스 제어 선택 화면


  • 5. 아래와 같이 ① 설정 → ② 제품 설정 → ③ 스캔 및 전송 → ④ PC → ⑤ 삭제 하고자 하는 스캔 ID 체크 → ⑥ 삭제 선택하세요.

    상단 오른쪽 끝에 있는 설정 탭 선택 후 왼쪽 보안에서 액세스 제어 선택 화면


  • 위의 방법으로 스캔ID를 삭제했으나 다시 스캔 ID가 보일 경우 Scan to PC Lite 프로그램에서 해당 스캔 ID를 장치 삭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