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1910K, 삼성 모바일 프린트 지원 문의입니다.[질문과 답변]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4-09-19 조회수 3,894

고객 질문 내용

아이패드 에어로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을 사용 중인데요. ML-1910K, 인쇄 설정에서 장치 리스트에 데스크탑 프린트 이름이 보이는데 연결하지 못한다고 나오네요.

답변 내용

흑백레이저 프린터 ML-1910K 모델의 경우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으로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은 무선으로 연결된 프린터와 연결하여 인쇄가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 따로 설정하는 부분은 없으며 해당 프린터가 무선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어야 하고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모바일프린트, 삼성 모바일프린트, 삼성 모바일 프린트 지원이 되나요?, samsung mobile print, 흑백레이저프린터,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터, ml-1910k, 삼성모바일프린트앱, 애플리케이션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