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M2620ND 제품 오른쪽 맨 위에 표시등관련 문의입니다.[질문과 답변]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4-07-02 조회수 3,886

고객 질문 내용

프린터 SL-M2620ND 제품 오른쪽 맨 위에 표시등(컵 안에 점3개 찍혀있는 모양의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면 토너를 교체해야 되는 건가요?

답변 내용

흑백레이저 프린터(SL-M2620ND)의 토너 상태 표시등토너 안내 이미지 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표시등 이미지
[토너 LED]

- 주황색 깜빡임 상태

  • 카트리지에 토너가 얼마 남아 있지 않습니다.
  • 이미징 유닛의 예상 카트리지 수명이 다 되어 갑니다.
  • 교체할 새 카트리지를 준비하세요. 토너를 고루 섞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주황색 켜짐 상태

  • 토너 카트리지가 예상 카트리지 수명에 거의 도달했습니다.
  • 만약 해당 표시등이 켜져 있다면 조금 더 사용을 하다가 인쇄 품질이 흐리게 나온다면 토너를 준비하시고 교체를 해야 합니다.

- 주황색 꺼짐 상태

모든 토너 카트리지가 정상 용량인 경우입니다.

※ 참고 : SL-M2620ND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

[참고] SL-M2620ND 소모품 잔량 확인하는 방법 안내

방법1) SL-M2620ND 소모품 잔량을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후 제품 및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으로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L-M2620ND 제품 및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으로 소모품 잔량 확인 방법(← 클릭하세요)

방법2) 또는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을 통하여 토너 카트리지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삼성 프린터 진단 창에서 하단의 다음버튼 선택하는 화면

  • 2. 프린터 진단을 클릭하세요.

    프린터 진단 항목 선택하는 화면

  • 3. 해당 모델의 토너 카트리지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소모품 잔량 보이는 예시 화면


흑백레이저프린터, SL-M2620, M2620ND,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터, 토너상태램프, 토너표시등, 토너 카트리지 교체 램프, 토너LED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