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M2820DW, SyncThru Web Service(SWS)에서 변경한 ID 및 P/W를 잊어버렸어요.[질문과 답변]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6-12-16 조회수 5,430

고객 질문 내용

프린터(SL-M2820DW),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 중인데 SyncThru Web Service(SWS)에서 변경한 ID 및 P/W를 잊어버려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내용

문의주신 프린터(SL-M2820DW), SyncThru™ Web Service에서 설정한 ID 및 암호를 분실했다면 USB 케이블로 제품을 직접 연결하여 초기화하는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1. PC와 컴퓨터를 제공된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합니다.
  • 2. 설치된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실행 방법 :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Samsung Printers – Samsung Easy Printer Manager 클릭하세요.

    ※ 만약 Easy Printer Manager 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 3. 고급 설정 → 장치 설정 → 네트워크 설정 → 네트워크 설정 삭제 메뉴가 확인된다면 삭제 버튼을 눌러 초기화를 진행해 봅니다.
  • 4. 이후 제품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기본 설정 ID 값은 “admin”이고, 비밀번호는 “sec00000” 입니다.

SWS ID, SWS PASSWORD, 싱크쓰루 웹 서비스 암호, SL-M2820DW, M2820DW, 삼성전자 흑백레이저프린터, 무선연결후 싱크뜨루 웹서비스의 암호 변경방법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