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노트북 키보드에 한/영, 한자 버튼이 없어요[질문과 답변]
제품 컴퓨터 > 노트북
날짜 2014-04-24 조회수 8,478

고객 질문 내용

노트북 키보드에 한/영 변환 키와 한자 변환 키가 없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모델명이 없어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으나 한/영, 한자 버튼이 없다면 보유하신 제품이 국내 판매 모델이 아닌 해외 판매 모델로 판단됩니다.

※ 참고로 노트북 모델명이 NT~~~ 시작된다면 국내 판매 모델, NP~~~로 시작된다면 해외 판매 모델입니다.

만약 해외 판매 모델을 사용하신다면,

키보드 오른쪽 Alt 버튼 → 한/영 변환할 때 사용 가능하고,

키보드 오른쪽 Ctrl 버튼 → 한자 변환할 때 사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영 한자, 한영 버튼, 키보드 한영, 한영버튼 없음, 삼성전자노트북, 키보드에 한글없고 영문만 있음, 리퍼비쉬 제품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