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노트북 9 Always, 지문을 인식하지 못하고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질문과 답변]
제품 컴퓨터 > 노트북
날짜 2017-08-25 조회수 2,939

고객 질문 내용

노트북 9 Always, 지문 등록 시 'Windows Hello를 닫은 다음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수행하세요' 라는 에러가 나타납니다.

답변 내용

노트북 9 Always, 지문 등록 시 MS 계정 혹은 로컬 계정 변경 시 암호를 생략하였거나, Windows 업데이트 등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PIN 값 재설정이 필요한 경우에 'Windows Hello를 닫은 다음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수행하세요'라는 에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는 암호와 PIN이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암호와 PIN을 설정해 주시고, 암호와 PIN이 설정되어 있는데도 에러가 나타나면 PIN을 재설정 해주세요.

암호와 PIN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암호 설정 방법

  • 1. Windows → 설정 → 계정을 눌러주세요.

    윈도우 버튼 눌러 설정에서 계정을 선택하는 화면

  • 2. 로그인 옵션(Sign-in options) → 암호 추가를 눌러 암호를 설정해 주세요.

    로그인 옵션에서 암호를 추가하는 화면

암호와 PIN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PIN 설정 방법

  • 1. Windows → 설정 → 계정을 눌러주세요.

    윈도우 버튼 눌러 설정에서 계정을 선택하는 화면

  • 2. 로그인 옵션(Sign-in options) → PIN 추가를 눌러 PIN을 설정해 주세요.

    로그인 옵션에서 PIN을 추가하는 화면

암호와 PIN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 PIN 재설정하기

  • 1. Windows → 설정 → 계정을 눌러주세요.

    윈도우 버튼 눌러 설정에서 계정을 선택하는 화면

  • 2. 로그인 옵션(Sign-in options) → PIN 제거 → PIN 추가를 진행해 주세요.

    PIN 설정에서 제거버튼을 누르는 화면

    PIN 설정에서 추가버튼을 누르는 화면


WINDOWS HELLO, 윈도우 헬로, 헬로 PIN 설정, SIGN-IN OPTIONS, 로그인 옵션, 지문 인식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