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복구 및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
날짜 2018-09-07 조회수 3,274

방법 안내

Microsoft Store에서 받은 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을 복구하거나 초기화하여 증상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윈도우10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눌러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는 화면

  • 2. [앱]을 선택하세요.

    윈도우 설정창에서 오른쪽 중간에 있는 앱을 선택하는 화면

  • 3. [앱 및 기능] 항목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을 선택하세요.

    앱 및 기능 창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선택 후 고급옵션을 선택하는 화면

  • 4. 초기화 항목에서 [복구]를 선택하세요.

    ※ 일부 앱에서는 이 옵션이 없을 수 있으며, 앱을 복구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초기화]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창에서 복구, 초기화 버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

Samsung PC Help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윈도우10, Windows10, 윈10, MS 스토어 앱, MS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