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웹사이트에서 글자가 입력되지 않거나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등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해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
날짜 2018-10-12 조회수 21,017

조치 방법

해당 증상들은 웹사이트 스크립트 오류, 인터넷 버전 호환성 증상으로 개별 웹사이트의 수정이 필요하나 일부 웹사이트에서 증상이 개선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래의 방법들을 이용하여 증상을 해결해 보세요.

방법 1) 호환성 보기 설정하기

  • 1. [도구]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을 선택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메뉴에서 도구(T)메뉴 선택 화면

  • 2. 증상이 발생하는 웹사이트를 추가하세요.

    호환성 보기 설정창에서 중간에 문제가 발생하는 웹사이트 주소가 입력된 상태에서 오른쪽의 추가 버튼 선택 화면

방법 2)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으로 설정하기

  • 1.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맨 상단의 도구(T)를 눌러 맨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는 화면

  • 2. [고급] 탭에서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을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른쪽 끝의 고급탭 선택 후 가속 그래픽항목의 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랜더링 사용을 체크하는 화면

방법 3) 인터넷 옵션 원래대로 설정하기

  • 1.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맨 상단의 도구(T)를 눌러 맨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는 화면

  • 2. [고급] 탭에서 [원래대로]를 선택하세요.

    ※ 해당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모든 설정이 원래대로 초기화되며, 개인 설정 삭제 체크 후 진행하면 열어본 페이지 목록, 기존 저장했던 암호 등 모두 삭제되는 점 유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끝의 고급탭 선택 후 맨 하단의 원래대로(S) 버튼을 선택하는 화면

    초기화 되는 항목 확인후 다시설정 버튼 선택하는 화면

Samsung PC Help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노트북, 인터넷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인터넷 익스플로러, 글자입력 안됨, 동영상이 안나옴, 사이트가 잘 안열려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