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 Office Home & Student 2016 삭제한 경우 재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17-03-31
  • 조회수 21,249

2017년  1월 ~ 2018년 6월까지 생산, 출시된 제품 중 MS Office Home & Student 2016 가 사은품으로 제공된 모델이 해당됩니다.

※ MS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활성화 하지 않았거나, 최초 활성화 시 사용한 MS 계정으로 로그인 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MS계정에 등록된 MS Office 재설치  방법

  • 1. https://www.microsoft.com/ko-kr  사이트 이동 후 로그인 클릭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로 접속후 ms 계정으로 로그인 이미지


  • 2. 최초 MS Office Home & Student 2016 활성화(설치)시 등록한 MS 계정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아이디 입력후 다음 클릭 이미지


  • 3. 계정 암호를 입력 후 로그인 클릭하세요.

    암호 입력후 로그인 클릭 이미지


4. 로그인 진행 후 화면 오른쪽 위 사용자 이미지 클릭하세요.

5. 내 Microsoft 계정 클릭하세요.

6. 서비스 및 구독 클릭하세요.

7. 구입한 제품 목록에서 설치 된 MS Office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제품키 확인 및 설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

※ 설치,정품인증, 사용상 문의는 MS 고객센터(1577-970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및 구독 클릭 후 구입한 제품을 확인하여 설치 진행 이미지


참고] 정품인증 메시지 나타날 경우 확인사항 

새로 설치한 MS Office에서 아래와 같은 메시지와 함께 정품인증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앤스튜던트 2016 인증 마법사 나타난 예시 화면


기존에 설치된 MS Office를 지우지 않고 하드 디스크를 교체한 후 다시 설치하는 사용자이거나, 메인보드를 교체한 경우에 해당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에 문의하여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방법1)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1577-9700으로 전화하신 후 1 (개인고객) 3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1 (Office 기술 지원)을 통해 지원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방법2) 또는 아래 페이지를 참조하여 1577-9700으로 전화하신 후 1 (개인고객) 1 (정품인증) 2 (Office 정품 인증) 1 (일반 Office 정품인증)을 통해 자동 지원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