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J2960FW, 웹스캔 실행이 안 돼요.[질문과 답변]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7-04-07 조회수 2,368

고객 질문 내용

잉크젯 복합기(SL-J2960FW), 컴퓨터에서 웹스캔 실행하려고 할 때 ‘해당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표시되면서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문의하신 증상은 관리자 설정에 웹 스캔 기능 사용으로 미등록되어 발생한 경우로, 해당 기능을 사용하도록 변경하는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1. [설정] 탭 클릭 > [보안] 클릭 > [관리자 설정]을 클릭하세요.
  • 2. 만약 아래와 같이 에러창이 나타날 경우 왼쪽 하단의 [고급]을 클릭하세요.
  • 3. IP주소(안전하지 않음) 으로 선택하여 클릭하세요.
  • 4. 아래와 같이 [웹스캔] 항목을 체크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하세요.
  • 5. 프린터를 껐다가 켠 후 웹 스캔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SL-J2960, J2960FW, J2960, 웹스캔안됨, WEB SCAN, 웹 스캔이 안돼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