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갤럭시 워치 액티브, 데이터 백업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제품 휴대폰 > 갤럭시 워치/핏
날짜 2019-03-15 조회수 1,583

기능 안내

백업하기

모바일 기기의 Galaxy Wearable → 홈 → 계정 및 백업 → 백업 및 복원 → 백업 설정에서 백업할 데이터를 켠 후, 삼성 클라우드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백업 또는 자동 백업)

백업할 수 있는 데이터는 메시지, 설정, 시계 화면, 위젯, 빠른 설정, 앱, 알람, 세계시각, 리마인더, 삼성 헬스 입니다.
자동 백업 설정 시 다음 경우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24시간마다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 모바일 기기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모두 충전 중인 경우
  • 모바일 기기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 모바일 기기 화면이 꺼지고 1시간이 지난 경우

복원하기

모바일 기기의 Galaxy Wearable → 홈 → 계정 및 백업 → 백업 및 복원 → 복원에서 복원하려는 디바이스, 백업 데이터를 선택 후 지금 복원하세요.

단독 사용 시 백업/복구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 설정 → 계정 및 백업 → 삼성 계정에서 삼성 계정 로그인 후, 백업 및 복원에서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기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계정 및 백업 메뉴는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sm-r500, 워치 액티브, 데이터 백업, 복원, 데이터 복구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