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기어핏 2를 초기화 후 휴대폰과 연결이 안됩니다.[질문과 답변]
제품 휴대폰 > 갤럭시 버즈/이어폰 류
날짜 2020-09-07 조회수 14,863

고객 문의 내용

기어 핏2, 초기화 전까지 잘 사용했었는데, 초기화 후 갤럭시S6 와 연결이 되지 않아요.

답변 내용

갤럭시S6에 블루투스, 와이파이, 기타 등의 연결 기록을 초기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한 후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는 와이파이, 블루투스, 기타 네트워크 등을 기본으로 초기화하며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와는 무관합니다.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방법

  • 갤럭시 노트5 및 마시멜로 OS(업그레이드 후) : 설정 → 일반 →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 기존 연결하여 사용했던 와이파이, 블루투스, 모바일 데이터 등의 기록만 삭제됩니다.

기어핏 초기화, 기어핏2 연결안됨, 기어핏2 연결 기록 삭제, 기어핏2 연결 기록 초기화, 기어핏2 연결이 안돼요, 기어핏2 연결이 안되요, 기어핏2 갑자기 연결이 안돼요, 기어핏2 갑자기 연결이 안되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