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잉크젯 팩스 액정 화면에 'Ink Low, Install new ink Cartridge' 표시되고 팩스 수신 내용인쇄가 안돼요.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날짜 2013-07-01 조회수 11,433

■ 'INK LOW' 메시지 발생할 경우 조치 방법

  • 제품에서 잉크량 부족 상태를 감지한 메시지 입니다. 'INK LOW' 발생시 수신된 팩스의 내용이 인쇄되지 않고 메모리에 자동 저장 되며 'INK LOW'가 해제되면 저장되어 있던 내용이 출력 됩니다.
  • 새 잉크로 교환하기 전에 'INK LOW' 메시지를 해제 후 선명하게 인쇄되면 당분간 더 사용 후 흐리게 인쇄 될 경우에 새 정품 잉크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 메시지 해제 후에도 인쇄 상태가 계속 흐리면 잉크가 소모된 경우로 새 정품 잉크로 교환해 주세요.
  • 잉크 잔량을 감지하는 방식은 잉크의 분사 횟수등을 소프트웨어 적으로 계산하여 표시하기 때문에 실제 남아있는 잉크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이 모델에 따라 유형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구입시 제공된 사용 설명서의 새 잉크 카트리지 교환하기 부분을 참조바랍니다.

[모델별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안내]

잉크젯팩스 모델별 ink low 해제 방법
구분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CF-330/331/332
CF-333/335T
[카트리지]버튼 누르고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시작/입력]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40/341
CF-345TP
[잉크교체]버튼 누르고 [선택/Enter]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선택/Enter]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60/361/365TP
CF-370/371/375TP
[카트리지 교환]버튼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100/3100T [설정]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RIDGE'가 표시 되며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NEW'라고 표시됩니다. 이때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INK LOW'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CF-3200/3200T [카트리지]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NEW'가 표시 되며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CF-3000 [기능선택]버튼을 누른 후 [1]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라고 표시 되며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NEW : USED'라고 표시됩니다.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SELF TEST?'라고 표시되면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시험인쇄 견본이 출력됩니다.
CF-4200/4000 [잉크교체]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RIDE PLEASW INSTALL'라고 표시되며 [잉크교체]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화면에 'CARTRIDGE IS 1:NEW 2:USED'라고 표시됩니다. 숫자 [1]버튼을 누른 후 [시작/입력]버튼을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잉크로우, 잉크 로우, 인스톨 뉴 잉크 카트리지, 인스톨뉴잉크 카트리지, 잉크카트리지, 잉크젯팩스, INKJET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