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크젯 팩스 액정 화면에 'Ink Low, Install new ink Cartridge' 표시되고 팩스 수신 내용인쇄가 안돼요.

  • 날짜 2013-07-01
  • 조회수 14,268

'INK LOW' 메시지 발생할 경우 조치 방법


  • 제품에서 잉크량 부족 상태를 감지한 메시지 입니다. 'INK LOW' 발생시 수신된 팩스의 내용이 인쇄되지 않고 메모리에 자동 저장 되며 'INK LOW'가 해제되면 저장되어 있던 내용이 출력 됩니다.
  • 새 잉크로 교환하기 전에 'INK LOW' 메시지를 해제 후 선명하게 인쇄되면 당분간 더 사용 후 흐리게 인쇄 될 경우에 새 정품 잉크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 메시지 해제 후에도 인쇄 상태가 계속 흐리면 잉크가 소모된 경우로 새 정품 잉크로 교환해 주세요.
  • 잉크 잔량을 감지하는 방식은 잉크의 분사 횟수등을 소프트웨어 적으로 계산하여 표시하기 때문에 실제 남아있는 잉크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이 모델에 따라 유형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구입시 제공된 사용 설명서의 새 잉크 카트리지 교환하기 부분을 참조바랍니다.

모델별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안내

잉크젯팩스 모델별 ink low 해제 방법
구분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CF-330/331/332
CF-333/335T
[카트리지]버튼 누르고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시작/입력]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40/341
CF-345TP
[잉크교체]버튼 누르고 [선택/Enter]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선택/Enter]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60/361/365TP
CF-370/371/375TP
[카트리지 교환]버튼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1:New 2:Used'가 표시되며 숫자 [1]버튼을 누르면 메시지 해제 된 후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인쇄되어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CF-3100/3100T [설정]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RIDGE'가 표시 되며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NEW'라고 표시됩니다. 이때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INK LOW'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CF-3200/3200T [카트리지]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NEW'가 표시 되며 [시작/입력]버튼을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CF-3000 [기능선택]버튼을 누른 후 [1]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라고 표시 되며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NEW : USED'라고 표시됩니다.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SELF TEST?'라고 표시되면 [시작/복사]버튼을 누르면 시험인쇄 견본이 출력됩니다.
CF-4200/4000 [잉크교체]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CHANGE CARTRIDE PLEASW INSTALL'라고 표시되며 [잉크교체]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화면에 'CARTRIDGE IS 1:NEW 2:USED'라고 표시됩니다. 숫자 [1]버튼을 누른 후 [시작/입력]버튼을누르면 메시지가 해제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