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CF-360, 팩스 송신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17-05-12
  • 조회수 4,921


고객 질문 내용

CF-360으로 팩스 송신할 때 “Adjust scanner first in maintenance menu”라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CF-360에서 문의주신 팩스 송신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원본에 대한 흑백 기준값을 알 수 없어 발생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흑백 기준값을 조정하는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흑백 기준값 조정하는 방법 안내

  • 1. 제품 조작부의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 2. [◀] 또는 [▶] 버튼을 눌러 ‘MAINTENANCE’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3. [◀] 또는 [▶] 버튼을 눌러 ‘Adjust Scanner’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4. 원본 넣는 곳에 흰 종이를 넣은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5. 흰 종이를 읽어 들인 뒤 자동으로 흑백 기준값이 조정됩니다.

    ※ 반드시 깨끗한 흰색 용지를 넣어야 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