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CF-360, 팩스 송신 오류가 발생해요.[질문과 답변]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날짜 2017-05-12 조회수 2,396

고객 질문 내용

CF-360으로 팩스 송신할 때 “Adjust scanner first in maintenance menu”라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CF-360에서 문의주신 팩스 송신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원본에 대한 흑백 기준값을 알 수 없어 발생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흑백 기준값을 조정하는 방법으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흑백 기준값 조정하는 방법 안내

  • 1. 제품 조작부의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 2. [◀] 또는 [▶] 버튼을 눌러 ‘MAINTENANCE’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3. [◀] 또는 [▶] 버튼을 눌러 ‘Adjust Scanner’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4. 원본 넣는 곳에 흰 종이를 넣은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5. 흰 종이를 읽어 들인 뒤 자동으로 흑백 기준값이 조정됩니다.

    ※ 반드시 깨끗한 흰색 용지를 넣어야 합니다.


CF-360, CF-361, CF-365TP, 팩스송신에러, 팩스송신 오류, 팩스 송신 오류, 에러메시지, 잉크젯 팩시밀리, 팩스 보낼때 에러발생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