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건조기 그랑데 14kg, 건조 후 먼지가 남아요
제품 세탁기/건조기 > 의류 건조기
날짜 2018-08-29 조회수 2,625

신규 필터를(S/W 업데이트) 교체하고 건조가 약해진 거 같아요 이상인가요?

필터를 개선하여 교체 진행한 것과 건조 성능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표준 건조의 경우 센서 건조로써 습도 센서가 옷감의 습도를 감지하여 건조 시간을 늘이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건조 시 두꺼운 옷감의 경우 부분적으로 건조가 덜된 상태로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세탁물과 얇은 세탁물을 구분하여 건조를 진행하여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건조 중 습도센서에 옷감의 마른 부분이 지속적으로 감지가 되었을 때 조기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시간 건조 코스를 사용하여 시간 설정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건조 정도 옵션(강력, 표준, 섬세, 다림질용)을 선택하셔서 사용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신규 필터(3차, S/W업데이트)를 교체하고도 도어에 먼지가 있어요 이상인가요?

도어 하단에 먼지 묻음은 건조 중 발생하는 습기와 정전기로 인하여 옷감의 먼지가 도어 및 도어 글라스 하단에 붙는 현상 입니다. 건조 1회 사용 후에는 도어 하단에 먼지가 조금 붙어 있지만 2~3회 청소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먼지가 계속 쌓이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세탁물의 종류나(먼지가 많이 발생되는 의류 : 수건, 기모 의류 등) 먼지 필터 청소 주기에 따라서 도어 유리 하단의 먼지 쌓임 정도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고장이 아니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 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건조 마지막에 바람을 강하게 흡입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도어 하단의 먼지를 최소화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 동영상 제공되는 링크 정보 : 건조기 필터 청소 방법 ← 클릭하세요.


건조기, 건조후 먼지 남음, 건조기 먼지 남음, 의류건조기, 의류 건조기, 먼지가 남아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