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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피처폰(휴대폰) 단말기 침수 시 조치방법

  • 날짜 2022-12-01
  • 조회수 35,942


 깨끗한 물에 침수된 경우 조치 방법

신속하게 배터리, USIM, SD카드 등을 휴대폰에서 분리해 주세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주 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바닷물, 찌개 등에 침수된 경우 조치 방법 

신속하게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분리해 주세요.
깨끗한 물에 1~3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휴대폰의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해 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세요.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 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니 신속하게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건조시 주의사항 

헤어 드라이기를 이용한 열 건조 등은 피해주세요. 추가적인 휴대폰 이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자체 건조 후 전원을 켜지 않도록 해주세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일체형 및 방수폰) 침수 시 응급 조치 방법 안내 바로가기 ▶


※ 사용상 부주의로 침수가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 침수된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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