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C42x시리즈, 토너재장착 필요 에러발생시 점검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 프린터 > 컬러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8-10-12 조회수 5,991

상세 증상

제품 사용 중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이지 프린터 매니저화면에 노란색 토너 카트리지가 장착되지 않음. 장착하십시오 라고 표시된 에러 화면

[Easy Printer Manager 화면 참조]

조치 방법

※ 대상 모델 : SL-C420W, SL-C422, SL-C422W, SL-C423, SL-C423W

1 먼저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보세요.

  • 1. 프린터 전원 버튼을 약 2초정도 눌러 전원을 꺼 주세요.

    제품 위쪽 오른편에 보이는 전원버튼 위치 화면

  • 2.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주세요.

    앞 덮개 손잡이 부분을 잡고 앞으로 여는 화면열려있는 앞덮개를 다시 닫는 화면

  • 3.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2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센서 접점부를 청소해보세요.

  • 1. 전원을 꺼 주세요.
  • 2. 마른 천 등으로 ① 토너 접점부와 ② 앞 덮개에 있는 크롬(Crum) 접점부(금색 돌기 부분) 이물/먼지 제거를 합니다.
    • 토너 접점부를 천으로 닦는 화면

      ① 토너 접점부
    • 덮개쪽 크롬 접점부를 청소하는 화면

      ② 앞덮개 크롬 접점부
  • 3. 앞 덮개를 닫고,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위 방법으로 조치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이메일 상담"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SL-C420, SL-C420W, SL-C422, SL-C422W, SL-C423, SL-C423W, 컬러레이저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토너카트리지 재장착 오류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