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스마트태그, 제품 위치 확인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1-02-16
  • 조회수 7,796

모바일 기기의 SmartThings 앱에서 제품의 위치를 원격으로 확인하고 제품에서 알림음을 울려 제품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1.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 2. 기기를 누른 후 제품 카드를 눌러 지도 보기를 누르세요.  또는 라이프 → Find를 누르세요.  제품의 현재 위치가 지도에 나타납니다. 
기기를 누른 후 제품 카드를 눌러 지도 보기를 누르세요.

 

제품의 현재 위치가 지도에 나타납니다. 

 

• 제품의 위치는 제품과 연결된 모바일 기기 또는 주변의 삼성 모바일 기기의 GPS 및 Wi-Fi 측위 결과에 따른 위치로 주변 환경이나 GPS 장애 등으로 일부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현재 위치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제품의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제품 주변에 위치 찾기에 도움을 주는 삼성 모바일 기기가 없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상태가 연결됨일 때 제품에서 알림음을 울리거나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사용 환경 및 사용 패턴에 따라 배터리 소모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초광대역무선통신(UWB) 기능은 국가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림음으로 위치 찾기

    제품에서 알림음을 울려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2. 라이프 → Find를 누르세요.

    3. 소리 울리기를 누르세요. 제품에서 알림음이 울립니다.

    4. 알림음을 끄려면 중지 또는 제품의 버튼을 한 번 누르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① SmartThings 앱을 실행 

 

라이프 → Find를 누르세요.

 ② 라이프 → Find 선택

 

소리 울리기 선택

③ 소리 울리기 선택 

 

스마트 태그에서 알림음 울림

③ -1 스마트 태그에서 알림음 울림

 

알림음을 끄려면 중지 또는 제품의 버튼 누름

 ④ 알림음을 끄려면 중지 또는 제품의 버튼 누름


 기록으로 위치 찾기

 지난 7일 동안 기록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하여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SmartThings 앱을 실행

 ① SmartThings 앱을 실행 

 

라이프  → Find  선택

 ② 라이프  → Find  선택

 

위치 기록 선택

 ③ 위치 기록 선택 

 

확인

 ④ 확인

 

위치 기록 화면

 ⑤ 위치 기록 화면

 

※ 제품의 모든 기록을 삭제하려면 상단 더보기 → 기록 삭제를 누르세요.

① 상단 더보기

 

 ② 기록 삭제

 

삭제를 누르세요

 ③ 삭제

 


 제품 신호로 위치 찾기

 제품의 신호 세기를 감지해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2 .라이프 → Find 를 선택하세요.

3. 상단 더보기를 선탁하세요.

4. 내 근처 탐색을 선택하세요.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세요

 ① SmartThings 앱을 실행 

 

라이프 → Find 선택

 ② 라이프 → Find 선택

 

더보기 선택

 ③ 더보기 선택

 

내 근처 탐색을 누르세요.

 ④ 내 근처 탐색 선택

 

5. 찾으려는 제품의 신호 화면이 나타납니다. 찾으려는 제품의 위치가 가까울수록 화면의 신호 세기가 강하게 표시됩니다. 

※ 소리아이콘을 눌러 제품에서 알림음이 울리게 하여 찾을 수도 있습니다.

기기를 찾기 위해 소리아이콘을 눌러 보세요

 

소리아이콘 눌러 보세요


소리아이콘을 눌러 찾을수 있습니다

 

※ 찾으려는 제품이 가까이 있는 경우 제품의 위치에 AR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 기능은 모바일 기기가 UWB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 효과

 AR 효과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