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허브 앱을 선택했는데 열리지 않아요

  • 날짜 2020-07-31
  • 조회수 3,044

패밀리허브 앱 동작 오류 발생 안내 

    패밀리허브는 내부적으로 인터넷 및 앱을 동작 실행 시키는 제품으로 인터넷이나 앱 사용시 여러 팝업 창이 많이 열려 있거나 Wi-Fi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일시적으로 LCD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허브 앱 초기화 안내 

    • 1. 사용 중 갑자기 앱이 동작하지 않거나 앱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패밀리허브의 LCD 전원을 껐다 켜보세요.
    • -냉장실 우측 도어 상단에 Push라고 쓰인 커버를 열고, 빨간색 버튼으로 전원을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

      냉장실 우측 도어 상단에 Push라고 쓰인 커버 위치이미지커버열고 빨간색 버튼의 전원위치 이미지

    • 2.  [설정]  -  [패밀리허브 정보] - [재 시작] 항목을 선택 및 생성된 팝업에서 재시작 버튼을 선택하세요.
    • 냉장실 우측 도어부에 있는 LCD 전원 버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