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복합기 제품을 이용하여 PC에서 팩스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 날짜 2014-07-15
  • 조회수 24,477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1. 프린터 전원을 연결하고, 프린터와 PC를 연결해주세요.
2. 프린터에 FAX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노트패드, 한글과 같은 문서편집기 또는 인쇄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문서 인쇄를 실행합니다.
4. 인쇄창이 열리면 Samsung Network PC Fax를 선택하고 인쇄버튼을 누릅니다.
5. 팩스 옵션 창에서 수신인의 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주소록에서 선택하고 전송 버튼을 누릅니다.
6. 팩스가 복합기에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복합기가 자동으로 팩스를 전송합니다.
7. 전송 결과는 PC의 화면 오른쪽 아래 부분에서 알림으로 표시합니다.
8. 시작메뉴에서 Samsung Printers > 팩스 전송 기록을 선택하면 전송했던 팩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만약 'Samsung Network PC Fax'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