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복합기(ADF 시트 있는 모델) 제품에서 복사하면 세로줄이 생겨요.
- 날짜 2014-07-17
- 조회수 39,012
※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복합기 스캔 유리가 있는 PLATEN 부품이나 프린터 내부 증상으로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1.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모델명 입력 후 프린터 → 상세 제품 (컬러레이저 복합기)을 선택해 주세요.
3. 고장 증상 ① 스캔/복사 → ② 스캔안됨 → ③ 스캔시줄생김 순서로 선택 후 고객 정보 입력과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