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해요.

  • 날짜 2017-07-26
  • 조회수 2,743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삼성계정 국가 오류 발생(Android)
1. 삼성계정 국가 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홈 공유기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6. 로그아웃하고 이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7. 추가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을 모두 삭제 합니다.
8. 원래 계정으로 재로그인 후 기기추가를 다시 실행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