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인터넷전화(VoLP) 환경에서 팩스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방법입니다.
날짜 2014-11-06 조회수 2,506

인터넷전화(VoLP) 환경에서 팩스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을 아래 동영상으로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동영상 자막

  1. 본 동영상은 소리가 없는 동영상입니다.
  2. 1.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입니다.
  3. 2. 팩스모드 > 메뉴 > 2. 팩스설정 > 스마트 진단 > 지금 시작 > 라인종류선택 > VoIP(사무실)를 선택해주세요.
  4. 3.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5. 4.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인터넷전화(VoLP) 환경에서 팩스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SL-C460FW모델 기준) ]

  • 1. 팩스 모드 > 메뉴를 선택하세요.

    팩스모드 버튼을 누른 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하는 화면

  • 2.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팩스 설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팩스 설정으로 선택하는 화면

  • 3.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스마트 진단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스마트 진단으로 선택하는 화면

  • 4.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오른쪽 방향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으로 선택하는 화면

  • 5. 라인종류선택 항목에서 VoIP(사무실)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라인종류선택 항목이 나타나면 오른쪽 방향버튼을 눌러 VoIP(사무실)로 이동 선택하는 화면

  • 6.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전화, IP전화, 교신에러, 송수신이상, 송수신 에러, ERROR, 080, 070, IP TV 인터넷사용하는데 팩스 안보내짐, 팩스 받는게 안됨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