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점검코드 C08 이 발생해요.(먼지통과 필터의 조립 상태를 확인하세요)
날짜 2012-10-11 조회수 3,318

동영상 자막

  • 1. 점검코드 C08 이 발생해요.
  • 2. 필터가 조립되지 않은 먼지통을 청소로봇에 조립하거나 먼지통 앞의 검정색 돌기 부분이 파손되면 점검코드 C08 이 발생합니다.
  • 3. 메쉬 필터의 돌기가 없는 곳을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 4. 헤파 필터의 두 돌기가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 5. 검정색 돌기 부분이 있는지 확인 하세요.
  • 6. 먼지통을 다시 조립하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청소로봇, 점검코드 C08 발생할 때 확인 사항]

점검코드 C08 발생 시 먼지통과 필터의 조립상태를 확인하세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필터가 조립되지 않은 먼지통을 청소로봇에 조립하거나 먼지통 앞의 검정색 돌기 부분이 파손되면 점검코드 C08이 발생합니다.
    ※ 돌기가 파손되면 먼지통을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
  • 2. 메쉬 필터의 돌기가 없는 곳을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 3. 헤파 필터의 두 돌기가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 4. 검정색 돌기 부분이 있는지 확인 하세요.
    ※ 필터를 삽입하지 않은 채 먼지통 조립할 경우 C08 코드 발생합니다.
  • 5. 먼지통을 다시 조립하세요.

청소기에러, 청소기점검코드, C08에러, 청소기에러발생, 먼지통과필터조립상태, 청소기 에러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