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V에서 셋탑박스 연결하여 사용 시 화면이 좋지 않거나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셋탑 박스와 연결에 문제가 있어 발생합니다.
2. HDMI로 연결된 경우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3. HDMI 케이블은 분리하여 원컨넥트의 HDMI1 입력 단자에 셋탑에는 HDMI 단자에 연결해 주세요.
4. 만약 UHD 셋탑에서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면 케이블의 특성에 따라 발생할 수 있으니 4K 용 HDMI 케이블로 사용 권장합니다.
5.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6. 원컨넥트와 TV를 재연결 해주세요. AOC(매직) 케이블을 TV와 원컨넥트에서 분리 후 조립해 주세요.
7. 셋탑박스의 랜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8. 인터넷 공유기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9. 셋탑박스의 해상도가 낮거나 높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으니 셋탑박스 및 통신사에 문의하여 해상도 설정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FHD 모델은 1080P, UHD 모델은 216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