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QLED TV, 셋탑박스 화면, 음성이 안나와요
날짜 2018-12-12 조회수 3,280

동영상 자막

  • 1. TV에서 셋탑박스 연결하여 사용 시 화면이 좋지 않거나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셋탑 박스와 연결에 문제가 있어 발생합니다.
  • 2. HDMI로 연결된 경우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3. HDMI 케이블은 분리하여 원컨넥트의 HDMI1 입력 단자에 셋탑에는 HDMI 단자에 연결해 주세요.
  • 4. 만약 UHD 셋탑에서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면 케이블의 특성에 따라 발생할 수 있으니 4K 용 HDMI 케이블로 사용 권장합니다.
  • 5.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6. 원컨넥트와 TV를 재연결 해주세요. AOC(매직) 케이블을 TV와 원컨넥트에서 분리 후 조립해 주세요.
  • 7. 셋탑박스의 랜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8. 인터넷 공유기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9. 셋탑박스의 해상도가 낮거나 높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으니 셋탑박스 및 통신사에 문의하여 해상도 설정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FHD 모델은 1080P, UHD 모델은 2160P)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에서 셋탑박스 화면이 안좋을 경우 서비스 접수전 확인해 주세요!

  • 1. HDMI로 연결된 경우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HDMI 케이블은 분리하여 원컨넥트의 HDMI1 입력 단자에 셋탑에는 HDMI 단자에 연결해 주세요.
  • 2. 만약 UHD 셋탑에서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면 케이블의 특성에 따라 발생할 수 있으니 4K 용 HDMI 케이블로 사용 권장합니다.
  • 3. 원컨넥트와 셋탑박스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원컨넥트와 TV를 재연결 해주세요. AOC(매직) 케이블을 TV와 원컨넥트에서 분리 후 조립해 주세요.
  • 4. 셋탑박스의 랜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인터넷 공유기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5. 셋탑박스의 해상도가 낮거나 높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으니 셋탑박스 및 통신사에 문의하여 해상도 설정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FHD 모델은 1080P, UHD 모델은 2160P)

TV, 셋톱박스 화면 안나옴, 셋톱박스 음성 안나옴, 셋탑박스 화면이 안나와요, 셋탑박스 소리가 안나와요, 화면안나옴, 셋톱박스, 음성안나옴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