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TV 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날짜 2020-08-21 조회수 19,327

□ TV가 간헐적으로 반응이 없을 경우 TV 초기화 방법관련 확인할 사항을 안내합니다.

동영상 자막

  • 서비스 접수전 확인해 주세요.(TV 초기화 방법, 반응없음)
  • 1. TV 사용시 설정해 놓은 값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또는 TV 동작이 멈추거나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을 경우 부분 또는 TV 전체를 초기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TV 전원을 재연결해주세요.]
    먼저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3. [화면 초기화 방법]
    화면이 이상하거나 화면 조정(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화면 → 전문가설정 → 화면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4. [음향 초기화 방법]
    음향이 이상하거나 음향 조정(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음향 → 전문가 설정 → 음향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5.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
    네트워크가 이상하거나 네트워크 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입하세요. (공유기 명칭 및 비밀번호가 초기화되니 미리 메모해 두세요)
  • 6. [스마트 허브 초기화 방법]
    스마트 허브가 이상하거나 스마트 허브 및 앱 설치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삼성 계정, TV 플러스등 모든 앱이 초기화됩니다)
  • 7. [원격 서비스 지원 요청 방법]
    TV 전체를 처음 구입상태로 초기화하고자 할 경우에는 콜센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초기화 진행해 드립니다. 홈 → 설정 → 고객지원 → 원격지원 또는 서비스 지원 요청으로 진입하여 진행 후 1588-3366으로 전화하여 TV원격상담을 요청하세요.
  • TV 전체를 초기화 할 경우엔 제품 구입 초기와 동일 상태이오니 공유기 명칭 및 비밀번호를 미리 메모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동작이 멈추거나 반응이 없을 경우 서비스 접수전 확인해 주세요!

  • 1. TV 사용시 설정해 놓은 값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또는 TV 동작이 멈추거나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을 경우 부분 또는 TV 전체를 초기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화면이 이상하거나 화면 조정(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화면 → 전문가 설정 →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3. 음향이 이상하거나 음향 조정(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음향 → 전문가 설정 → 음향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4. 네트워크가 이상하거나 네트워크 설정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5. 스마트 허브가 이상하거나 스마트 허버 및 앱 설치한 것을 원복하고자 할 경우 홈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6. TV전체를 처음 구입상태로 초기화하고자 할 경우에는 콜센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초기화 진행해 드립니다.
    홈 → 설정 → 고객지원 → 서비스 지원 요청 또는 원격지원 진입하여 진행 후 1588-3366으로 전화하여 TV 원격상담을 요청하세요.(TV 전체를 초기화할 경우엔 제품 구입 초기와 동일 상태이오니 공유기 명칭 및 비밀번호를 미리 메모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제품 모델에 따른 초기화 방법은 차이가 있으므로 설명서를 함께 참조 해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LED TV, TV초기화, TV리셋, TV 반응이 없어요, TV동작이 멈춤, 스마트허브, 반응없음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