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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화면이 안나와요, 간헐적 화면이 안나와요
날짜 2018-05-27 조회수 13,970

□ 화면이 안나올 시 확인할 사항을 안내합니다.

동영상 자막

  • 1.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전원코드의 접점이 헐거워졌거나 주변기기가 꺼져 있는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 2. 먼저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TV 하단에 있는 LED 램프를 확인해 주세요. LED 램프는 하단 중앙 또는 모서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3. 램프가 꺼져 있는 경우에는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4. 동일한 방법으로 벽면 콘센트, 멀티 콘센트도 재연결해 주세요.
  • 5. 만약 절전형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다면 상시 전원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 6. 램프는 꺼져 있으나 TV 화면에 "입력 신호가 없습니다" 또는 검은 화면, 삼성 로고가 나온다면 주변기기 전원이 꺼진 경우입니다.
  • 7. 주변기기 전원 및 연결 케이블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8. 만약 연결된 주변기기 없다면 외부입력을 TV로 선택해 주세요.(홈 → 설정 → 외부입력 → TV)
  • 9. 램프가 켜져 있는 경우에는 TV가 대기 상태에 있는 경우이니 리모컨으로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 10. 만약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눌러도 램프에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리모컨의 건전지가 소모된 것이니 새 건전지로 교체해 주세요.
  • 11. 잭팩(원커넥트)을 사용하는 모델일 경우 잭팩과 TV 본체를 연결해 주는 케이블 및 잭팩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서비스 접수전 확인해 주세요!

  • 1.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전원코드의 접점이 헐거워졌거나 주변기기가 꺼져 있는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먼저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TV 하단에 있는 LED 램프를 확인해 주세요. LED 램프는 하단 중앙 또는 모서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2. 램프가 꺼져 있는 경우에는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동일한 방법으로 벽면 콘센트, 멀티 콘센트도 재연결해 주세요. 만약 절전형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다면 상시 전원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 3. 램프는 꺼져 있으나 TV 화면에 "입력 신호가 없습니다" 또는 검은 화면, 삼성 로고가 나온다면 주변기기 전원이 꺼진 경우입니다. 주변기기 전원 및 연결 케이블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4. 만약 연결된 주변기기 없다면 외부입력을 TV로 선택해 주세요.(홈 → 설정 → 외부입력 → TV). 램프가 켜져 있는 경우에는 TV가 대기 상태에 있는 경우이니 리모컨으로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 5. 만약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눌러도 램프에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리모컨의 건전지가 소모된 것이니 새 건전지로 교체해 주세요.
  • 6. 잭팩(원커넥트)을 사용하는 모델일 경우 잭팩과 TV 본체를 연결해 주는 케이블 및 잭팩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텔레비젼, LED TV, LCD TV, 화면 안나옴, 간헐적 화면 안나옴, 화면이 간헐적으로 안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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