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TV 네트워크 안 돼요. 간헐적 끊깁니다.
날짜 2018-05-27 조회수 3,995

□ TV에서 네트워크가 연결이 안되고, 간헐적 끊길 시 확인할 사항을 안내합니다.

동영상 자막

  • 1. TV에 네트워크가 안되거나 끊기는 경우는 공유기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주로 발생합니다.
  • 2. 인터넷 공유기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3. 인터넷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 랜선을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인터넷 공유기의 모드 LED가 점멸하며 이는 정상입니다.
  • 4. 인터넷 공유기 안정화까지 1~2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5. TV의 네트워크를 초기화해 주세요.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일반 → 네트워크에 진입하여 네트워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6. TV의 무선 네트워크 접속이 안될 때는 무선 네트워크를 재설정해 주세요.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무선 → 공유기 선택 → 비밀번호 입력하여 재설정하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네트워크 안될 시 서비스 접수전 확인해 주세요!

  • 1. TV에 네트워크가 안되거나 끊기는 경우는 공유기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주로 발생합니다.
  • 2. 인터넷 공유기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인터넷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 랜선을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인터넷 공유기의 모드 LED가 점멸하며 이는 정상입니다.
  • 3. 인터넷 공유기 안정화까지 1~2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TV의 네트워크를 초기화해 주세요.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일반 → 네트워크에 진입하여 네트워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5. TV의 무선 네트워크 접속이 안될 때는 무선 네트워크를 재설정해 주세요.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무선 → 공유기 선택 → 비밀번호 입력하여 재설정하세요.

텔레비젼, LED TV, LCD TV, 네트워크가 안돼요, 네트워크가 간혹 끊겨요, 네트워크 끊김, 네트워크 연결 안됨, TV 네트워크 안됨, 간헐적 끊김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