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날짜 2017-07-26 조회수 5,550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2.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4. 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5. 5. 또한 기기에 Wi-Fi 아이콘이 있는 경우
  6. 6. 홈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휴대폰으로 공유기의 설정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7. Wi-Fi 이름을 영어나 숫자만으로 구성된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8. 8. 저장(Save) 버튼을 누릅니다.
  9.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2.4GHz 또는 이름(영어나 숫자) 변경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기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3. 제품(예: 공기청정기 - 리모콘이 없는 공기청정기)을 선택하세요.
  •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화면에 지시대로 연결 선택하세요.
    예) 공기청정기의 경우 안내 메시지 : 공기청정기 제품 디스플레이부의 "스피드(터보)"("스피드"가 없는 경우 "풍량"버튼)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세요.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에 "AP" 글씨를 확인하세요. 이제 연결을 시작합니다.
  • 5. 기기와 연결 창에서 '기기([Air Purifier] Samsung)' 장치 연결 후 기기 검색 완료창이 나타납니다.
  • 6. 홈 공유기(예: 삼성스마트홈@#%!) 연결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7. 서버 연결 중으로 나오다가 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또한 기기에 Wi-Fi 아이콘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세요.
  • 8. 홈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휴대폰으로 공유기(예: D-Link)의 설정페이지(예 : 192.168.0.1)에 접속합니다.
  • 9. 공유기의 채널을 2.4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 후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예) D-Link 설정의 경우 'Settings - Wireless'에서 Wi-Fi Name(SSID)를 영어(예: SmartHomeB)로 변경하여 Save 클릭하세요.

스탠드 에어컨 , 스마트폰, SMARTHOME, 가전기기, 가전 제품 , 와이파이, 무선 연결, 공유기 연결안됨, 공유기에 연결이 안됩니다, 공유기에 연결이 안돼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