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해요
날짜 2017-08-10 조회수 805

□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 발생 시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삼성계정 국가 오류 발생(iOS)
  2. 1. 삼성계정 국가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3.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6. 5.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7. 6. 로그아웃하고 이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8. 7. 추가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을 모두 삭제 합니다.
  9. 8. 원래 계정으로 재로그인 후 기기추가를 다시 실행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아이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발생할 경우 조치방법]

삼성계정 국가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가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3.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4. '제품(예: 에어컨)'을 선택하세요.
  • 5. 기기 설정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6. 아래와 같이 기기와 연결 창이 나타나면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가전 기기의 SSID(예: [Floor A/C] Samsung)를 선택하세요.
  • 7. 기기와 연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8. 내 기기 인증하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9. 공유기(예: SmartHomeB)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10.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아이폰의 Wi-Fi 설정으로 들어가서 공유기에 다시 연결하도록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공유기(예: SmartHomeB)를 연결하세요.
  • 11. 다시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12. 서버 연결 중으로 나오다가 '삼성계정의 국가 정보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이 기기를 먼저 등록한 사용자의 국가 정보와 동일해야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팝업되면 확인을 선택하세요.
  • 13. 스마트홈 초기화면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3개가 세로로 나열된 모양의 더보기 버튼 이미지)를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 14. '로그아웃'을 클릭 후 확인을 선택하세요.
  • 15. 다시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을 클릭 후 서비스 약관 동의 체크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16. 오른쪽 상단의 상단의 더보기(점 3개가 세로로 나열된 모양의 더보기 버튼 이미지)를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 17. 연결된 사용자 보기에서 '제품(예: 에어컨)'을 선택하세요.
  • 18. '연결 초기화'를 선택하여 기기와의 모든 연결이 해제된다는 창에서 확인을 선택하세요.
  • 19. 로그아웃을 선택 후 확인을 선택하세요.
  • 20. 다시 로그인 선택 후 서비스 약관 동의 체크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기기 추가'를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IOS,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삼성 어카운트, 에러표시, 로봇청소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