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실패가 돼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705

□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로봇청소기 제품 등록이 실패하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 등록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iOS)
  2. 1. 서버 연결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가 필요합니다.
  3.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6. 5. 홈 공유기 정보를 입력합니다.
  7. 6.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홈 공유기를 선택합니다.
  8. 7. 서버 연결 에러 팝업 발생시
  9. 8.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10. 9. 공유기의 방화벽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아이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실패할 경우 조치방법]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 등록할 때 서버 연결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가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3.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4. '제품(예: 에어컨)'을 선택하세요.
  • 5. 기기 설정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6. 아래와 같이 기기와 연결 창이 나타나면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가전 기기의 SSID(예: [Floor A/C] Samsung)를 선택하세요.
  • 7. 기기와 연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8. 내 기기 인증하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9. 공유기(예: SmartHomeB) 선택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10.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아이폰의 Wi-Fi 설정으로 들어가서 공유기에 다시 연결하도록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공유기(예: SmartHomeB)를 연결하세요.
  • 11. 다시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12. 서버 연결 중으로 나오다가 '모바일과 삼성 스마트홈 서버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팝업되면 확인을 선택하세요.
  • 13. 공유기(예: D-Link)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유기 방화벽 설정을 비활성화 후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예) D-Link 설정의 경우 'Advanced - Firewall'에서 Enable DMZ 항목을 Enabled → Disabled로 변경하여 Save 클릭하세요.

IOS,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SERVER, 서버등록안됨, 서버에 등록이 안됩니다, 등록이 안돼요, 로봇 청소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