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청소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실패가 돼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625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로봇청소기 제품 등록이 실패하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 등록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Android)
  2. 1. 서버 연결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가 필요합니다.
  3. 2. 기기 추가를 선택합니다.
  4.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4. 홈 공유기 정보를 입력합니다.
  6. 5. 기기 등록 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7. 6.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8. 7. 공유기의 방화벽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서버 등록 단계에서 실패할 경우 조치방법]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 등록할 때 서버 연결 에러 발생시 공유기 방화벽 해제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기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제품(예: 에어컨)을 선택하세요.
  •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화면에 지시대로 연결 선택하세요.
    예) 에어컨의 경우 안내 메시지 : 우선, 에어컨과 함께 온 리모컨을 찾으세요. 리모컨 하단의 '예약 설정' 혹은 '예약 옵션' 버튼을 제품 수신부를 향해 4초 이상 눌러주세요. 에어컨 디스플레이에 'AP' 글씨를 확인하세요. 이제 연결을 시작합니다.
  • 4. 기기와 연결 창에서 '기기([Floor A/C] Samsung)' 장치 연결 후 기기 검색 완료창이 나타납니다.
  • 5. 홈 공유기(예: SmartHomeB) 연결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6. 서버 연결 중으로 나오다가 '기기 등록을 완료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팝업되면 확인을 선택하세요.
  • 7. 공유기(예: D-Link)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유기 방화벽 설정을 비활성화 후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예) D-Link 설정의 경우 'Advanced - Firewall'에서 Enable DMZ 항목을 Enabled → Disabled로 변경하여 Save 클릭하세요.

ANDROID,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로봇청소기, SERVER, 서버등록안됨, 서버에 등록이 안됩니다, 등록이 안돼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