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져요

  • 날짜 2017-08-10
  • 조회수 362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