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세탁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713

□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세탁기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iOS)
  2. 2.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또는 이름 변경이 필요합니다.
  3. 3.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5.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6. 6.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가전기기에 WiFi 아이콘이 없는 경우
  7. 7.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8. 8. 공유기의 채널을 2.4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아이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2.4GHz 또는 이름(영어나 숫자) 변경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가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3.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4. '제품(예: 세탁기 - 터치스크린이 있는 세탁기)'을 선택하세요.
  • 5. 기기 설정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6. 기기와 연결 창이 나타나면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가전 기기의 SSID(예: [Washer] Samsung)를 선택하세요.
  • 7. 기기와 연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8. 무선 공유기 검색 선택(예: 삼성스마트홈@#%!)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9.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아이폰의 Wi-Fi 설정으로 들어가서 공유기에 다시 연결하도록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공유기(예: 삼성스마트홈@#%!)를 연결하세요.
  • 10. 다시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11. 서버 연결 중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 되고 가전기기에 WiFi 아이콘이 없는 경우 '모바일과 삼성 스마트 홈 서버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에러가 표시되면 확인을 선택하세요.
  • 12. 공유기(예: D-Link)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유기의 채널을 2.4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 후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예) D-Link 설정의 경우 'Settings - Wireless'에서 Wi-Fi Name(SSID)를 영어(예: SmartHomeB)로 변경하여 Save 클릭하세요.

IOS,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드럼세탁기, 연결안됨, 연결이 안돼요, 연결이 안됨, 연결이 안됩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