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공기청정기,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716

□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공기청정기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iOS)
  2. 2.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또는 이름 변경이 필요합니다.
  3. 3.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5. 5.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6. 6.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가전기기에 WiFi 아이콘이 없는 경우
  7. 7. 공유기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8. 8. 공유기의 채널을 2.4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아이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가전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공유기의 채널 2.4GHz 또는 이름(영어나 숫자) 변경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가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3.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4. '제품(예: 세탁기 - 터치스크린이 있는 세탁기)'을 선택하세요.
  • 5. 기기 설정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6. 기기와 연결 창이 나타나면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가전 기기의 SSID(예: [Washer] Samsung)를 선택하세요.
  • 7. 기기와 연결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8. 무선 공유기 검색 선택(예: 삼성스마트홈@#%!)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하세요.
  • 9.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아이폰의 Wi-Fi 설정으로 들어가서 공유기에 다시 연결하도록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이폰의 홈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Wi-Fi'에서 공유기(예: 삼성스마트홈@#%!)를 연결하세요.
  • 10. 다시 공유기로 연결 복귀 창에서 다음을 선택하세요.
  • 11. 서버 연결 중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 되고 가전기기에 WiFi 아이콘이 없는 경우 '모바일과 삼성 스마트 홈 서버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에러가 표시되면 확인을 선택하세요.
  • 12. 공유기(예: D-Link)의 설정 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유기의 채널을 2.4GHz로, SSID는 영어나 숫자로 변경 후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예) D-Link 설정의 경우 'Settings - Wireless'에서 Wi-Fi Name(SSID)를 영어(예: SmartHomeB)로 변경하여 Save 클릭하세요.

IOS,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공유기연결 안됨, 공유기 연결이 안돼요, 연결이 안됩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