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공기청정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져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415

□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공기청정기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지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지는 경우 조치방법]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기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3. 제품(예: 공기청정기 - 리모콘이 없는 공기청정기)을 선택하세요.
  •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화면에 지시대로 연결 선택하세요.
    예) 공기청정기의 경우 안내 메시지 : 공기청정기 제품 디스플레이부의 "스피드(터보)"("스피드"가 없는 경우 "풍량"버튼)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세요.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에 "AP" 글씨를 확인하세요. 이제 연결을 시작합니다.
  • 5. 기기와 연결 창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상단을 아래로 드래그하여 Wi-Fi 목록을 선택하세요.
  • 6. '네트워크 더보기'를 선택하세요.
  • 7. 기기(예: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 선택 후 연결이 안 되면 오른쪽 상단의 '고급'을 선택하세요.
  • 8.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버튼을 켜짐에서 꺼짐으로 변경하세요.
  • 9. 이전 화면으로 변경 후 기기(예: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 선택하여 연결하세요.
  • 10.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ANDROID,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연결 끊김, 연결이 끊어져요, 연결이 끊어집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