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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난방이 약해요
날짜 2020-01-29 조회수 597

난방 운전 시작을 할 때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경우 다음의 점검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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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난방이 약해요.
  2. 2. 난방 운전을 시작하면 운전 시작과 함께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의 점검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3. 3. 실외기 방 갤러리 창이 열려 있는지, 실외기 주변에 물건들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4. 4. 실외기의 환기가 불량할 경우 따뜻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5. 5. 실외기 방 갤러리 창을 열고 실외기 주변 물건을 없애 공기 순환을 잘 될 수 있게 해주세요.
  6. 난방 운전 후 초기에는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7. 1. 난방 운전 초기에는 예열 운전으로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8. 2. 예열 운전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9. 리모컨 운전 모드 확인
  10. 1. 냉방 운전/송풍 운전 시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11. 2. 운전 모드가 난방 운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2. 난방 운전을 장시간 실행해도 온기가 나오지 않는 경우 설정온도를 확인하여 주세요.
  13. 1. 재실 공간의 온도와 실내의 감지 온도의 차이로 인해 따뜻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14. 2. 설정온도를 30도로 바꾸고 강풍 운전해 주세요.
  15. 필터 점검
  16. 1. 먼지거름필터 막힘도 냉방 능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17. 2. 주기적인 필터 청소를 진행해 주시고, 청소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18. 3. 전원부의 필터 표시가 점등되어 있으면 필터 청소 후 반드시 필터 리셋을 해주세요.
  19. 4. 필터 리셋 방법은 해당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20. 5. 필터 분해 전에는 항상 제품의 운전을 정지하고, 보조 전원 스위치를 꺼주세요.
  21. 6. 먼지거름필터 청소방법은 진공청소기나 부드러운 솔을 이용하거나
    먼지가 심할 경우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물청소 해주세요.
  22. 7. 물청소를 한 경우 직사광선이 닿지 않도록 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세요.
  23. 8. 필터 청소가 끝난 후에는 필터 리셋을 해주세요.
  24. 9. 필터 리셋 방법은 해당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25. 제상 운전 중인지 확인하세요.
  26. 1. 난방 운전 중, 표시창에 제상 운전이 표시되고 바람이 나오지 않으면 실외기 열교환기에 쌓인 성에 제거 운전을 하는 것입니다.
  27. 2. 제상 운전이란 난방운전 중 실외 열교환기에 쌓인 성에를 녹여주는 정상적인 운전입니다.
  28. 3. 이 때, 표시창에는 ‘제상’ 운전이 표시되고, 실내기 팬은 멈추며 실외기의 성에가 녹으면서 물과 수증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29. 4. 성에를 녹인 후에는 다시 난방 운전이 되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난방이 약한 경우 확인사항

  • 난방 운전을 시작하면 운전 시작과 함께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의 점검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1. 실외기 방 갤러리 창이 열려 있는지, 실외기 주변에 물건들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 2. 실외기의 환기가 불량할 경우 따뜻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 3. 실외기 방 갤러리 창을 열고 실외기 주변 물건을 없애 공기 순환을 잘 될 수 있게 해주세요.
  • 난방 운전 후 초기에는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 1. 난방 운전 초기에는 예열 운전으로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 2. 예열 운전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리모컨 운전 모드 확인
  • 1. 냉방 운전/송풍 운전 시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 2. 운전 모드가 난방 운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난방 운전을 장시간 실행해도 온기가 나오지 않는 경우 설정온도를 확인하여 주세요.
  • 1. 재실 공간의 온도와 실내의 감지 온도의 차이로 인해 따뜻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 2. 설정온도를 30도로 바꾸고 강풍 운전해 주세요.
  • 필터 점검
  • 1. 먼지거름필터 막힘도 냉방 능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 2. 주기적인 필터 청소를 진행해 주시고, 청소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 3. 전원부의 필터 표시가 점등되어 있으면 필터 청소 후 반드시 필터 리셋을 해주세요.
  • 4. 필터 리셋 방법은 해당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 5. 필터 분해 전에는 항상 제품의 운전을 정지하고, 보조 전원 스위치를 꺼주세요.
  • 6. 먼지거름필터 청소방법은 진공청소기나 부드러운 솔을 이용하거나 먼지가 심할 경우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물청소 해주세요.
  • 7. 물청소를 한 경우 직사광선이 닿지 않도록 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세요.
  • 8. 필터 청소가 끝난 후에는 필터 리셋을 해주세요.
  • 9. 필터 리셋 방법은 해당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 제상 운전 중인지 확인하세요.
  • 1. 난방 운전 중, 표시창에 제상 운전이 표시되고 바람이 나오지 않으면 실외기 열교환기에 쌓인 성에 제거 운전을 하는 것입니다.
  • 2. 제상 운전이란 난방운전 중 실외 열교환기에 쌓인 성에를 녹여주는 정상적인 운전입니다.
  • 3. 이 때, 표시창에는 ‘제상’ 운전이 표시되고, 실내기 팬은 멈추며 실외기의 성에가 녹으면서 물과 수증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4. 성에를 녹인 후에는 다시 난방 운전이 되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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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 운전을 장시간 실행해도 온기가 나오지 않는 경우 설정온도를 확인하여 주세요. 먼지거름필터 막힘도 냉방 능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제상 운전 중인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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