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갤럭시 홈 미니 맴버스 앱 설치 셋업 실패시 오류보내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20-06-29 조회수 366

동영상 자막

  1.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2. 1. SmartThings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3. 2.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4. 3.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5.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6. 5. AI 스피커를 선택하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7. 6. 빈도를 선택해 주세요.
  8. 7. 문제 상황을 가급적 상세히 작성해 주세요.
  9. 8.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지 다시한번 확인 후 전송을 눌러주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 1. SmartThings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 2.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 3.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 5. AI 스피커를 선택하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 6. 빈도를 선택해 주세요.
  • 7. 문제 상황을 가급적 상세히 작성해 주세요.
  • 8.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가 체크되어 있는지 다시한번 확인 후 전송을 눌러주세요.
  • 메뉴 ① 메뉴
  • 문의하기②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③ 오류 보내기
  • AI 스피커 선택④ AI 스피커 선택
  • 계속⑤ 계속
  • 빈도⑥ 빈도(이번만, 항상, 가끔)
  • 상세한 오류 내용 입력⑦ 자세한 오류 내용 입력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⑧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 전송⑨ 전송

갤럭시 홈 미니, GALAXY HOME MINI, 홈미니, SmartThings

SM-V310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