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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0년 TV 시청 중 따다닥 소음이 들려요
날짜 2020-07-23 조회수 138

동영상 자막

  1. TV 시청중 고주파음 또는 스파크 튀는 소리가 발생할 경우에는 외부입력 신호에 노이즈가 발생하거나 외부기기간 전위차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2. 음질 테스트 방법
  3.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 → 고객 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음질 테스트를 선택하세요.
  4. 2. 재생되는 샘플 사운드에 소음없이 깔끔하게 잘 들린다면 제품 상의 문제가 아닌 방송 신호 문제로 잡음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5. 3. 이 경우 방송사에 문의하여 방송신호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유선, 케이블, IPTV 등]
    하지만 재생되는 샘플사운드에서 잡음이 발생될 경우 TV를 점검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안테나 케이블 확인 및 재연결
  7. 1. 안테나로 TV를 시청하고 계시다면 TV와 벽면 단자의 안테나 연결선을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 해주세요.
  8. 셋탑 이용시 HDMI 케이블 확인 및 재연결
  9. 1. 정품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증된 HDMI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면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2. 셋탑박스와 TV를 연결하여 방송 시청 시 HDMI 등 외부입력 연결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1. TV와 외부기기 동일 콘센트 연결
  12. 1. TV와 외부기기의 전원 콘센트를 동일한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시청 중 따다닥 소음이 들려요

TV 화면 전체가 흐리게 보이면서 수 많은 점이 발생한다면 방송 신호 불량이거나 외부기기, HDMI 케이블 특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TV 화면 전체가 흐리게 보이거나 수많은 점이 보이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 TV 시청 중 고주파음 또는 스파크 튀는 소리가 발생할 경우에는 외부 입력 신호에 노이즈가 발생하거나 외부기기간 전위차가 발생하는 경우 들릴 수 있습니다.
  • 1. 음질 테스트를 통해 제품 상의 문제 인지 방송 신호 문제인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음질 테스트'를 선택하세요.
  • 2. 안테나로 TV를 시청하고 계시다면 TV 와 벽면 단자의 안테나 연결선을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해 주세요.
  • 3. HDMI 케이블 연결을 확인하시고 재연결 해주세요.
    ※ 인증된 정품 HDMI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TV고주파소음, 20년 TV고주파소리, TV따다닥소음

TV 시청중 고주파음 또는 스파크 튀는 소리가 발생할 경우에는 외부입력 신호에 노이즈가 발생하거나 외부기기간 전위차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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